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굿즈 펭수 굿즈 만들기 / 펭수 마스킹테이프 / 펭수 캘린더 / 펭수 다이어리 언박싱 / 펭수 증명사진 / 펭수 스티커 / 펭수 포스터 / pengsoo goods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8:12

    이 프로그램은 내가 정영용과 사랑하는 우주대스타 펜스 굿즈, 개봉 후기를 남겨본다.


    >


    첫눈에 반하면 깊이 빠지는 지친 스타 (하나이라 펜스 굿즈 모두 플렉스 pengsoo goods FIEX)


    >


    펜스 굿즈를 찾다가 자주 사용하는 마스킹 테이프를 판매하는 곳이 없어서 주문을 다시 만들었습니다.


    >


    iPad에 스스로 그린 펜스의 얼굴을 넣어 본인만의 마스킹 테이프로 만들 수 있다니, 이상하기도 하면서 좋았다(귀여움 말레이브)


    >


    펜스 캘린더 안에 들어있던 펜느님의 증명 사진. 정말 핵귀요미다팩트는 귀여운 두손


    >


    가장 귀여운 팬스의 증명사진은 매일 볼 수 있도록 방에 마스킹 테이프로 붙여 놓았다


    >


    귀여운 펜스 용품, 펜스 포스터, 증명 사진,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등 부러울 따름입니다.


    >


    특히 펜스 스티커가 너무 예쁜데 아까워서 어떻게 써야할지 고민이야~


    >


    귀여운것은 자세히 다시 한번


    >


    쿠팡에 하나만 5천원에 구입한 펜스 달력 하나 차면 조기 품절되서 2차에 수량 해결되면 구입한 펜스 달력은 A/B형 두개로 자신이 있는데, 어떤 것을 사는지 감정하다.결국 둘 다 획득!


    >


    A타입의 펜스 달력 1쪽


    >


    양면에서 좌우의 이미지가 다르고 뒷면에도 메모 기능이 있어 편리했다.


    >


    >


    >


    >


    달마다 다른 펜스를 보는 재미, 달력에 예뻐도 체크하고 메모할 것 같다.


    >


    B타입의 펜스 캘린더


    >


    >


    >


    >


    B타입의 펜스 달력은 1라스트 이미지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한층 더 귀엽고 귀여운 뒷 면에는 위클리 기능도 있으니까, 가격에 비해서 가성비도 좋을 것 같다


    >


    이캉웅, 교보 문고에서 만 7천원에 구입한 펜스 다이어리


    >


    다이어리 표지를 벗하면 노란색 감의 귀여운 다이어리다.


    >


    1쪽을 펴고 보면 펜스의 자기 소개와 발자국이 소개되고 있는 펜스의 꿈은 우주 대스타. 본인이 10세로 이미 꿈을 실현한 자라 펜스 키도 몸무게도 생애 1번, 펜스가 방탄 소년단을 존경하는 것도 그저 귀여운


    >


    펜스 다이어리의 속지는 먼슬리와 위클리 기능이 둘 다 있어 좋을 것 같다.뒷면에는 메모기능도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


    >


    >


    >


    군데군데 펜느님의 귀여운 이미지와 글귀도 써있어서, 다이어리를 보는것도 즐거워.왠지 올해는 다이어리를 더 열심히 쓸 수 있을 것 같다.


    >


    펜덕 일기는 여기서 끝. ↓아래 유투브 채널에 펜스 굿즈 온 때리기와 더 자세한 소개 영상이 저에게 오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영상이 좋으시다면 'evening 이브닝' 구독과 좋아요. 알림 설정도 부탁 드립니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ExvKr7Koz45kH2Fubo2JfQ?view_as=subscribe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