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거진군산] 2014년10월호 : 군산YMCA 18대 고은영 이사장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7:21

    이 20개 4년 2월 25한가지 군산 YMCA하나 8대 코웅용 이사장이 취임했습니다. 한때 YMCA는 빌리지 피플이라는 가수의 뮤직으로 귀에 익은 뮤직 타이틀이었다. YMCA는 (Young Men's Christian Association, 기독교청년회)의 약자로, 우리 과인라에서 가장 많은 회원과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단체이다. 금하나지역을통해서좀더자세히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


    세계 YMCA는 하나 844년 6월 영국 런던에서 창설됐다. 하나 855년에는 프랑스 파리에서 세계 YMCA연맹(The World Alliance of YMCAs)이 결성됐다. 여기서 YMCA의 근본원리로 파리 기준이 채택되었다. 하나 855년 8월 22개 세계 YMCA창립 총회에서 채택된 파리 기준은 '기독교 청년회는 성경대로 예수를 하나님과 유럽으로 믿고 그 신앙과 생활에서 그의 제자 되기를 원하는 청년들을 하봉잉로 하나가 되고 또 그 힘을 모아 청년들 가운데 그의 봉잉라을 확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것입니다'이었다. 한정 YMCA는 하나 899년 하나 50명의 청년들이 YMCA창립했고 하나 90한살, 배재 학당에 학생 YMCA가 창립됐고 최초의 지면 YMCA에서 한 903년 하나 0월 28하나 황성 기독교 청년회(서울 YMCA)가 창립됐다. 한정 YMCA목적문이 하나 974년 4월 23하나, 제23회 전국 대회에서 채택됐다. 기독교청년회는 예수의 다소 소리에 따라 모두가 배우고 훈련하며 역사적 책임을 진다.의식을 계발해, 사랑과 정의의 실현을 향해서 하나로 해, 민중의 복지 향상과 새로운 문화 창조에 공헌하는 것으로, 이 지면에 하나님 본인을 완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


    군산 YMCA는 1911년 10월 영명 고체 학교에 YMCA가 만들어 연 땅에서 시작됐다. 청소년 YMCA운동으로 이어지고 1946년 4월 20쵸쯔에 군산 YMCA가 창설됐으며 1996년 11월 이사회에서 군산 YMCA회원 전돌 후와루훙에 '영, 땅,며 상생의 운동을 통해서 본인과 가족과 사회와 지구촌에 하봉잉님 본인들을 이루다'으로 정했다. 이를 종합하면 YMCA 운동은 하본인님 사랑과 이웃사랑을 통해 이 땅에 하본인님 본인을 실현한다는 것이다. 본인과 대화하면서 본인 의사를 알고 따를 것이다. 결단하는 것이 하본인 사랑의 핵심이고, 깨달은 하본인의 뜻을 이웃 한가운데서 실천하는 것이 이웃사랑이다. 이런 하본인 사랑과 이웃님 사랑을 통해 하본인의 뜻이 이 땅 위에 이루어진 사회를 복지사회라고 할 수 있다. 세상 모든 사람이 그를 아버지라고 부르며 사랑으로 형제가 되고 자신을 공경하며 평화로운 세상을 YMCA는 지향한다. 군산YMCA는 저런 YMCA 목적 아래 군산지상에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첫째는 청소년 활동인 군산 YMCA청소년 운동은 사ー쿨항카웅데우로 활동하며 1994년 군산 지상의 중고 교생 2857명을 대상으로 150항목에 동결'청소년 의식이나 생활에 관한 실태를 조사'를 하고 YMCA청소년 사업의 3대 정책을 채결했다. 청소년활동(동아리, 문화활동), 보호(유해환경감시 등), 복지(공부방 등) 활동이다. 청소년 활동은 청소년 문화의 집(2007년부터)과 정 선영의 수련관(2010년부터)의 수탁 운영에 발전했고, 청소년 보호 활동은 YMCA청소년 정책 위원회를 한 카웅데우에서 유해 환경 감시와 위기 청소년 지원 활동으로 발전했다. 청소년 복지 활동은 1개 지상 아동 센터, 2개의 방과 후 아카데미, 1개의 공부방 운영에 발전했다. 2013년에 청소년 수련관은 늦봄부터 방과후 아카데미,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 청소년 수련관 운영 등 3개 영역에서 전국 최우수 평가를 받고 여성 가족부 장관 상을 수상했다. 저런 결과는 군산 지상 교회가 청소년 활동을 위한 3년간 9억원을 지원했던 것으로 할 수 있었습니다. 청소년수련관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천혜의 자연공원인 월명호공원을 중심으로 H.C 자연학교 환경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초중고교 간부 수련회를 위해 생명평화 글로벌 리더십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개발, 실행하고 있다. 둘째, 복지활동이다. 군산 YMCA복지 활동이 본격화된 것은 2001년 한마의 소리, 지상 자활 센터를 운영하는면 소브토임. 한마 음 지상 자활 센터는 현재 13개 사업(자활 중소 기업 6개, 자활 사업단 7개)에 110명의 주민이 참여하고 있다. 국가 평가에서 우수 기관 평가를 받았고 2013년에 한마 음 사회 서비스 센터가 독립된 2014년에 서로 좋은 점포를 오픈하고 운영하고 있다. 셋째는 지상사회 만들기 활동이다. 군산YMCA 지상사회 조성 활동은 '시민사업정책위원회'를 중심으로 월명호공원, 은파호수공원, 금강수변공원, 철새생태공원 조성 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했다. 2014년부터는 옛 도심을 한 카웅데우에 '세계 평화 마을' 만들기 활동을 하고 있다.


    >


    18대 이사장에 츄이이다항코웅용 이사장은 이런 YMCA운동을 이사회, 각 위원회 회원, 실무 직원들이 한 카웅 데이든지, 더 충실하고 활기 찬 츄징하볼 쓰고 노력하고 있다. 또한 YMCA와 군산시와 군산교계, 종교계, 민간사회단체와 협력해 군산을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한 시민운동을 더욱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군산YMCA의 고은영 이사장은 교회 장로이자 사회복지사로서 복지법인 대표로 테니스와 배구 등의 운동활동을 괜찮습니다.


    >


    군산 YMCA이사장 프로필 성명:고 은영 셍뇨은우오루쵸쯔:1955년 12월 30첫 셍쥬소:군산시 소스송 2도 23 106동 1901호 학력:-호원 대학교 기계 공학과 졸업-군산 대학교 경영 대학 행정 대학원 수료 경력:-한정 전력 공사 군산 화력 바루 정 조 감사실 근무-국제 와이 주 구성, 전북 지구 사무 차장 역입니다-한정 기독교 장로회 남신 도시 군산 연합회 회장 역입니다-군산시 원로 연합회의 조각 상입니다 총무 역할입니다-나라 한국 기독교 장로회 미나미 신도회 전국 연합회 회장 역입니다-나라 한국 기독교 장로회 총회 신도 위원장-군산 YMCA이사, 이사장(현)-사회 복지 법인 더장라 대표 이사(현)-나라 한국 기독교 장로회 군산 옹 회부 노 회장 포상:-총리 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