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수 / 테이스티 버거(Teisty Bur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7:53

    >


    ​, 새벽 5시까지 잘 수 없어 시끌벅적했던 203, 계모이다 나의 1한끼는 '서울에서만 먹을 수 있는 것'이 조건이었다.친국 오기 전에 가뜩이나 감정적이어서 여기저기 물어봤을 때 오소정이가 홍대에 테이가 하는 수제버거집 있잖아라고 말해준 게 기억과 인싸 던졌으면 다들 느끼하다고 싫은 줄 알았는데 나는 참시 골목식품점 판매자들이라 다 같이 환영...?


    >



    >


    저희가 인원도 많고 시끄러워서 오픈시간 전부터 가있었는데 그때 저를 매우 친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택시 나누어 타고 갔는데, 먼저 도착한 팀이 전화 와서 우리가 21번째의 대기 팀이라고..게다가 오픈하기 15분 전이었지만, 말이었다. ぇ..


    >



    >


    최근에 지금까지 웨이팅해 본 적이 없어서 신기한 풍경이었어sound^ 저희 후에도 계속 웨이팅은 계속... 매장 오른쪽에 웨이팅 공간이 있기 때문에 차가운 소원은 피할 수 있다​​​​​​​​​


    >


    ​#테이바가 집의 운영 시간 ​ 테이스티 운영 시간은 오전 하나하나시 30분부터 오후 하나 0시까지 ​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브레이크고 싶지만 있으므로 방문 전에 체크!​ 다만 오전, 주문이 빨리 거래되기 때문에 적어도 오픈 30분 전/브레이크고 싶습니다 때 먼저 방문해서 기다리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


    >


    ​, 매장 앞에 사진을 함께 즐기는 메뉴가 있어 기다리는 동안 무엇을 먹을지 계속 토론해도 거의 100분 토론 그프이욧 소리 ㅠㅠㅋㅋㅋㅋ ​ 외부에 있는 메뉴에서는 사이드 메뉴(감토우이, 소리료)는 확인되지 않았다.​​​​​​​


    >


    웨이팅 리스트에는 이름 / 포장 / 인원수를 적어 놓았는데, '포장'란에는 몇 개 주문할 지수량을 적으면 된다고 한당!


    >


    ​ 내부에 테이블도 몇점 없는, 웨이팅을 40분 지나서부터 이제 우리도 '딴 데 가서 국소프츄이이쟈싱 먹는 우카 ㅠ' 했지만 갑자기 오전 주문 마감 안내문이 나타나지 않나?마감 전까지 웨이팅보드에 이름이 써있는 사람은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했으니 끝까지 기다리기로.


    >



    >


    "우리는 인원이 있기 때문에 나눠서 앉을 것 같다"고 스태프가 스토리를 써주고, 팀도 나눠주고, 가위바위보를 해서 먼저 들어갈 팀도 정했는데, ᄒᄒᄒ 다행히 붙어있는 자리가 생겨서 단체석으로 준비해주셨다! 이렇게 바쁘고 웨이팅이 있으면 불친절할 수도 있는데 굉장히 친절하고 단체인데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다:-)※우리 가위바위보 하면서 팀을 짜고 있을 때 김뽕은 무사히 출산!


    >



    >


    테이블마다 큰 케첩이 놓여 있어 많이 먹었다


    >


    홍 총무가 허락을 받고 맥주도 주문...가게에 들어가자마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되지만 주류는 따로 테이블에서 직원에게 주문하는 시스템이었다.​​​​​​​​​


    >


    테이스티의 시그니처 메뉴인 에그마니버거


    >


    부드러운 달걀이 듬뿍 들어간 버거였던 패티없는게 신기해!


    >


    달콤한 소스와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의 조합에 지금까지 기다리고 있던 시간이 녹는다.


    >



    >


    ​, 특이하게 버거 빵이 검은 색이며 크라켄 버거 오징어 패티가 근처에 튀겨져서 들어 있어 위에 반숙 계란 프라이가 치솟고 있어 비주얼의 대박^0^​ ​ ​ ​ ​ ​ ​ ​ ​ ​ ​


    >


    이건 클래식해 보여서 주문해 본 테이스티바도 나쁘지 않아, 불꽃공주는 테이스티버거가 최고였어!


    >



    >


    숯불향이 화끈거리는 두꺼운 패티에 야채도 아삭아삭 씹히고! 느끼한 맛이 많이 잡혀서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


    >


    껌츄도 허니 갈릭이랑 오리지널 주문으로 제대로 알아서 나눠먹었어 이건 허니 갈릭 프라이즈!


    >


    허니갈릭의 편성은 지금 믿고 먹는 조합 아닌가요?또, 한자도 맛있었고...


    >



    >


    버거마다 해시 브라운이 2개씩 걸려서 올게!​ ​ ​ ​ ​ ​ ​ ​ ​ ​


    >


    먹을때 세상 조용..


    >


    곗돈만세♡기다리는게 조금 힘들긴했지만 수제버거 치고는 가격 좋고! 스토리도 듬뿍들어있어서 맛있고! 친구들 모두 베스트메뉴가 다를정도로 각 메뉴가 입에 잘 맞는 구나~


    ​​​​​​​​​


    #상스맛집 #썬스테이버거 #테이수제버거 #테이스티 #테이버거웨이팅 #테이햄버거 #홍대맛집 #상스제이버거 #홍대수제버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