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기묘한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5:04

    >


    미드를 포함한 서양화 시리즈물을 매우 괜찮다는 것으로, 오랜 세월 넷플릭스를 유아용해 왔습니다.물론 때때로 이 부족과 역시 입맛에 맞는 것을 골라 보기 위해 넘치고, 자신오의 많은 작품을 다 보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나와 궁합이 꽤 잘 맞는 스트리밍 서비스라고 생각한다.​ 사실 이미 시즌 2까지 완결되어 전 세계적으로 대성공을 거둔 작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역시 중독이 되어 잠을 줄이면서 보게 되는지 보지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참을성에 한계가 있어 며칠 전부터 시즌 1을 보게 되었는데, 한번 보기 시작했더니 오 누리에서도 왜 넷플릭스의 기묘한 이 스토리가 대성공을 거두게 됐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몰입도와 중독성이 강한 작품 오쯔슴니다.


    >


    시대적 배경은 80년대의 America아이의 친구들의 의상과 헤어 스타 1로 앞서고 그와징챠 거의 레트로 맑음성이 저를 시작하겠습니다.사진의 중국의 4명의 친구들은 이 스토리를 이끄는 주요 인물입니다.


    >


    재미있게 놀고, 나쁘지 않기 때문에 각자 집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나쁘지 않으면 동료들... 이 이야기의 전개는 매우 빠르기 때문에 모든 이야기를 끌어당기는 사건의 발단이 하나부터 일어납니다.


    >


    4명의 친구 중 한명인 윌은 집으로 돌아오는데 미국 소유 제한 구역에 들고 돕니다.


    >


    그곳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지의 생명체를 만나···푸른구치 어과인을 보려고 노력하며 용기를 내는 윌. 하지만, 이 날 밤 마지막으로 윌은 사라지게 됩니다.


    >


    내일 아침 윌 없게 된 것을 알게 된 어머니는 매우 아름다웠고 최근에도 아름다운 위노 자신 라이더였지요 불안한 감정 때문에 윌을 도와 자신감이 생깁니다.


    >


    친구가 없어진 것도 모르고 학교에 간 3명의 친구들..심각한 스토리 전개가 이어지지만 전 이야기의 이 친 가들의 귀여움을 보는 재미는 상당히 있다.


    >


    모두 사라진 윌을 찾으려고 동분서주하는 사이 마치 정신병원에서 도망친 듯한 복장과 헤어스타일의 소녀가 등장합니다.


    >


    배가 고파서 밥집을 들여다보다가 자상한 사장에게 햄버거를 얻어먹게 되는 소녀...그러나 햄버거 본인이 대가를 치르게 합니다.


    >


    자녀를 도와 관계기관에 신고하는 식당 사장님... 하지만 소녀를 고용하던 정부기관에 위치를 알리는 꼴이 되고 맙니다.보통 정신병원 같은 곳에서 탈출한 게 아니라 비밀 정부기관에서 빠져나간 것이라는 걸 알게 되는 부분입니다.


    >


    정체 불명의 사람에게 쫓기던 소녀는 우연히 3명의 동료 중 한 명인 마이클의 집에 들어가는,


    >


    드디어 미스터리 분위기의 소녀와 3명의 친구의 만남이 실현합니다.공권력에 추적되는 현실...손목에 새겨진 11이란 숫자는 이 정체 불명의 아이가 평범한 소녀가 아닌 것이라고 말을 짐작하게 하는 전개입니다.


    >


    모두가 윌이 죽었다는 견해를 보이고 있지만 절대 믿지 않는 어머니, 아들의 대나무 목소리를 받아들이지 않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었지만 밝힐 수는 없네요. ^^;


    >


    이혼의 아픔으로 알코올에 젖어 사는 이 땅의 보안관, 그러나 그 역시 현 상황을 의심하고 윌의 사후소음을 믿지 않는 사람 중의 하본인이다.


    >


    기묘한 줄거리는 스타 몇 명을 탄생시키기도 했지만 저는 그중 실종된 윌의 오빠를 연기한 찰리 히튼이라는 배우의 눈빛을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저런 눈빛을 본 게 진짜 오랜만인 것 같아요


    >


    신비적인 능력을 가진 소녀와 3명의 X알동무들은 사라진 동료 윌을 찾아 마름모, 정의를 바로 세울 수 있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


    넷플릭스의 기묘한 스토리는 실제로 미국에서 행정부 주도하에 실행된 스타게이트 프로젝트를 모티브로 제작된 드라마입니다.또한 기성세대에 과거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시각적 sound 악적 요소와 귀여운 아이들이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이야기 전개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작품들이 아닐까 하는 소견을 해봅니다.인간의 초능력을 군사 목적으로 조사하는 과정에서 인권이 유린당한 비밀의 프로젝트로 세상에 알려지게 된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현실에서는 많은 문제와 아픔을 남긴 의문이지만 드라마에서는 다른 결국를 도출하기를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